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마카오 여행 특가로 떠나니 즐거움도 두배!
상태바
마카오 여행 특가로 떠나니 즐거움도 두배!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3.08.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마카오 뽀개기’ 실시…마카오 여행상품 특가 선봬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옥션해외여행(tour.auction.co.kr)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의 제휴를 통해 마카오 여행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마카오 뽀개기’ 이벤트를 오는 9월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항공권, 호텔, 에어텔 상품이 모두 할인 특가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먼저 마카오 항공권 5만원 할인쿠폰(8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결제시)이 모든 회원에게 증정된다.

마카오 직항 왕복항공권은 진에어 21만4000원, 에어마카오 23만2500원, 아시아나 34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단, 세금과 유류세는 별도다.

특히 에어마카오의 경우 항공 요금에 따라 4만5천원 상당의 마카오-홍콩 왕복 페리 티켓, 8만원대 마카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입장권, 호텔 셔틀버스 할인권, 마카오 내 공연 및 레스토랑 할인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카오 모든 호텔도 최대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BS 런닝맨 촬영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쉐라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15만1,000원에, ‘갤럭시 마카오’는 20만7,000원에, ‘더 베네치아 마카오 리조트 호텔’은 23만7,200원에 예약할 수 있다(2인 1박 기준).

▲옥션 여행팀 전윤주 팀장(우측)과 마카오정부관광청 유치영 실장(좌측)이 마카오 여행 특가상품 출시를 위한 MOU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호텔과 항공권이 패키지로 구성된 9개의 에어텔 및 패키지 예약 시에는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직장인들을 위해 금요일 오전 8시에 출발해 월요일 오전 6시에 귀국하는 패키지 상품 5개를 30~50만원대에, 마카오와 홍콩을 모두 여행할 수 있는 일정의 50~80만원대 상품 3가지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마카오는 이동 시간이 약 3시간 30분 정도로 짧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먹거리와 유럽풍의 건축물, 화려한 야경 등으로 젊은 연령층의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실제로 옥션 여행에 따르면 최근 한달간 마카오 여행상품의 예약율은 전년 대비 290%나 증가했으며, 20~30대 구입 비중이 약 7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옥션 전윤주 여행팀장은 “마카오는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광둥 및 포르투갈 요리, 유럽 스타일의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 중 하나”라며 “긴 휴가 낼 필요 없이 금·토·일 주말 동안 다녀오기 좋은 최적의 여행지로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 가을 길목 9월, ‘수원화성문화제’가 막을 올린다!

☞ 허니문, 올 인클루시브로 추가 부담 없이 떠나요!

☞ 막 찍어도 화보가 되는 운치 가득한 ‘베네치아’

☞ '구름을 벗 삼고 홍삼으로 건강 챙겨요!'

☞ 카리브해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안 감탄이 절로

☞ 세계 8대 불가사의 ‘바나우에 라이스테라스’

☞ 정글 한가운데서 마사지 받으며 와인 한잔

☞ 별빛 보며 재즈 선율에 매혹되니 낭만 한가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