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신선들이 노닐던 중국 ‘남창’으로 떠나요
상태바
신선들이 노닐던 중국 ‘남창’으로 떠나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07.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해남항공 남창직항 전세기 상품 판매
모두투어가 오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회당 50석의 좌석을 확보하고 목·일요일에 해남항공으로 출발하는 남창직항 전세기 상품을 판매한다.


도교의 발원지인 남창의 용호산수, 세계자연유산인 삼청산, 중국 도자기의 고향 경덕진, 세계 3대 온천수 중 하나인 용만온천을 둘러보는 상품으로 3박4일과 4박5일 상품이 있다.

‘[가족휴양]온천 워터테마파크+래프팅 여산 남창 5일’ 상품은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할만 하다. 세계 3대 온천수로 유명한 용만온천의 워터파크 시설에서 30여 개의 온천탕 및 파도풀, 유수풀, 대형워터슬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 경덕진에서는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하고 여산 래프팅 코스까지 포함돼 있다. 69만9천원부터.


‘삼청산 여산 용호산수 남창 4일/5일’ 상품은 트래킹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총 낙차가 215미터에 이르는 장엄하면서도 아름다운 3단 폭포인 ‘삼첩천’과 ‘금수계곡’, ‘오로봉’ 등을 볼 수 있는 여산 트래킹을 총 5시간 코스로 체험한다. 또, 태산의 웅장함과 황산의 기이함, 여산의 수려함이 함께 공존하는 삼청산을 왕복 7시간 동안 느껴볼 수 있다. 가격은 69만9천원부터다.


이외에도 ‘남창 여산(탁림호) 4일/5일’ 상품을 29만9천원의 초특가로 판매 중이다.

한편, 남창은 중국 강서성의 성도로 파양호 부근에 발달된 수로와 저간철도와 난쉰 철도와의 분기점에 있어 예로부터 수륙교통 및 상업의 요지로 발전한 도시이다. 중공군 무장봉기의 성지이자 팔일건군기념관을 비롯한 8·1기의 유적이 많고, 명승고적이 많아 중국 국내외에서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