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투어(www.webtour.com)가 ‘세부 현지 옵션투어 40~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선착순 40명에 한해 ‘만다리나 덕’ 여행 가방용 벨트를 무료로 준다.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옵션투어 항목으로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스킨스쿠버, 젯트스타 및 바나나보트, 칼레사 승마투어 등이다. 또 코코넛 오일을 이용한 전신마사지, 뜨겁게 달군 스톤을 이용한 스톤 마사지, 열대 아로마 페이셜의 허벌 맛사지 등도 할인받을 수 있어 저렴하게 럭셔리 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어메이징쇼, 시내관광 시 차량 및 기사 제공 등의 다양한 옵션 할인으로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세부 리조트 상품으로는소토그랜트 2박4일(39만9천 원부터), 방갈로형 리조트인 마리바고 블루워터 2박4일(54만9천원부터) 등이 있다.세계에서 가장 큰 해수풀장을 보유한 플렌테이션베이 리조트 2박4일은 59만9천원부터다.
한편, 세부는 일곱 빛깔 에메랄드 바다와 자연이 함께 하는 곳으로, 4시간 30분이면 닿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다. 오는 22일부터는 주 4회 제스트 항공이 취항해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 문의02-2222-2564.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