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북메이트 투어(www.vookmatetour.com)가 스파와 마사지의 메카인 방콕의 스파 여행상품인 ‘방콕 디바나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외 소셜숙박 및 호텔예약 예약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북메이트는 지난 6월 매년 권위 있는 스파 어워드에서 빠짐없이 1위를 수상하는 방콕의 디바나 인터내셔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자유 스파 여행상품을 선보인 것.
이번 패키지는 디바나의 각 지점의 90여개 프로그램의 국내예약은 물론 4성급 고급호텔 4곳, 국내외 항공권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북메이트 관계자는 “국내 2040세대 해외여행패턴은 에어텔 자유여행으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다”며 “이러한 에어텔 자유여행에 소비자가 정말 원하는 스파와 같은 현지 프로그램 하나르 추가로 포함한 ‘원 포인트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디바나(divana)스파는 디바나 버츄(divana virtue), 디바나 마사지 & 스파(divana massage & spa), 디바나 디바인(divana divine) 등 총 3개의 스파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