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7가지 패키지 출시
상태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7가지 패키지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06.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프팅하고 바비큐 먹고 온천을 즐기자"

한화리조트 산정호수는 휴가철을 맞아 9월 말까지 즐길 수 있는 7가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는 레포츠 패키지, 바비큐 패키지, 역마차 패키지, 골프 패키지, 테마 패키지, DMZ안보관광 패키지, 일석이조 패키지 등 7가지다.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포츠 패키지’는 레포츠 1종(래프팅, 바이크, 서바이벌, 카트 중), 식음료 이용권, 온천이용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인 3만5천원, 소인 3만2천원에 판매한다.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고 온천에서 피로를 씻을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주중), 야외 바비큐, 온천이용권을 포함, 4만7천5백원에 판매한다. 2인 이상 예약시 이용 가능하다.


역마차에서 휴식을 즐기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역마차 패키지’를 5만원에 판매한다. 역마차 렌탈 2시간과 대여 받은 바비큐 구이통을 이용해 직접 가져온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또한 새총 만들기 체험, 통나무 자르기, 마시멜로우 구이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단, 체험요금은 별도다.


명성산과 산정호수의 절경을 배경으로 몽베르CC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는 객실 1박(주중), 골프(36홀), 온천이용권을 포함해 27만7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 박물관과 식물원을 즐길 수 있는 ‘테마 패키지’, 역사와 안보가 숨쉬는 ‘DMZ 안보관광 패키지’, 알뜰하게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알뜰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화리조트 산정호수는 최근 종영한 신데렐라 언니 촬영장 인근에 위치해 드라마 세트장도 둘러볼 수 있다. 산정호수 조각공원을 지나 호수 주변 산책로를 거닐다 보면 호수 끝자락에 드라마 세트장이 자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534-550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