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북해도行 전세기 상품 선보여
상태바
북해도行 전세기 상품 선보여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6.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7~8월 여름 성수기 기간에 북해도 전세기를 운영한다.


이번 북해도 전세기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으로 총 4,108석이며, 실속, 디럭스, 프리미엄으로 가격대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북해도 실속온천 4일/5일’ 상품은 119만 9천 원 부터로, 1급 또는 준특급 호텔을 사용하며 선착순 20명에

게는 객실 무료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북해도 최고의 온천지인 노보리벳츠 온천 호텔에서 숙박, 지옥계속 관광과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를 관광한다. 미야비테이 호텔 숙박시 북해도 최고의 특산물인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다.


‘북해도 디럭스 온천 4일/5일’ 상품은 일본의 정통 온천의 품격을 느껴볼 수 있는 상품으로 139만9천 원 부터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노보리벳츠 특급호텔 이용시 호텔 석식 바이킹 뷔페를, 삿포로 프린스 호텔 선택시 온천 입욕 1회권을 준다. 또 선착순 20명에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식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1일 자유일정 상품의 경우는 여름 최고 인기관광지인 후라노/비에이 지역 관광을 관광할 수도 있다. 오타루 ‘오르골당’ 방문 고객에게는 5% 할인쿠폰과 핸드폰 줄도 준다.

모두투어는 이번 전세기 운영과 함께 선착순 할인 및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판매에 나선다. ‘조기예약’ 상품의 경우 출발일 50일전에는 5만원, 40일 전에는 4만원, 30일 전에는 3만원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선착순 할인’이 명기된 상품의 경우 6월까지 완납하는 선착순 40명에게 동반자 10만원 할인해 준다.


또 북해도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젓가락 세트와 미네랄 워터(1인 3병), 그리고 전통차 또는 허브티, 가족사진 촬영권(3인 기준)을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