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0:32 (목)
모두투어, 연천조각공원에 캠핑장 오픈!
상태바
모두투어, 연천조각공원에 캠핑장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6.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8일 경기도 연천시 석장리에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연천조각공원점은 기존 ‘석장리조각공원’으로 유명한 경기도 연천군 석장리 875번지 일대의 약 5,000평 부지에 17대의 캐라반으로 운영된다.

기준인원 2인용, 4인용, 6인용 등 다양한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황토로 지어진 펜션 객실 2채도 함께 운영돼 여행객 수와 캠핑 목적에 맞게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단체 이용객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단체존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야외무대, 족구장, 텃밭 등의 편의시설도 구비돼 있다.

특히, 지난 15년간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청정지역으로 각종 동식물이 자연 그대로 서식 중이며 철마다 각종 야생화가 피어나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해 아이들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석장리 조각공원의 관장(박시동 화백)과 뜻을 함께하는 예술인들이 직접 만들어 놓은 조각상 및 설치미술 작품들이 곳곳에 설치돼있으며 그 사이에 캐라반을 설치해 놓아 더욱 운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모두캠핑 연천조각공원점 인근에는 전곡 선사유적지와 임진각 평화누리, 상승OP, 태풍전망대, 백학저수지, 황포돛대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들이 있으며 파주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다. 또한 지금 이용한다면, 매년 6월 열리는 DMZ 예술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두투어는 ‘연천조각공원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호점 학암포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3호점 연천조각공원점의 경우 주중 이용객에게 30%, 주말 이용객 10%의 할인 혜택을 준다. 아울러 무료숙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인의 블로그에 모두캠핑을 홍보해주는 고객들을 추첨해 모두캠핑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관련 세부정보 확인 및 예약/상담은 모두캠핑 홈페이지(www.modecamping.com)와 대표번호 1577-9909 및 www.bookingm.com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을 통해서 가능하다.

페루서 희귀 조류 탐사대회 개최

얘들아! ‘카누·요트’ 배워볼래?

울산시, 수학여행 팸투어 해외로 확대

올 여름 방학, 유럽 여행 할인받아 떠나볼까!

‘김제지평선축제’ 외국인 홈-스테이 가정 모집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