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 조민성 기자] 초대형 멀티숍 슈퍼스포츠 제비오(Super Sports Xebio)가 을지로 1호점서 ‘200yd 니어핀 장타 대회’를 오는 4일까지 개최한다.
장타대회는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슈퍼스포츠 제비오 을지로점 내 골프 시타석(대회 전용 시타석 운영)에서 진행하며, 참가 대상은 프로를 제외한 일반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일반인 남녀 골퍼들은 행사 당일 제비오 을지로점 매장을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하고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3회 시타 후 트렉맨으로 측정된 점수를 평균으로 환산해 우열을 가리며, 동률일 경우는 결승전 혹은 순위결정전을 진행한다. 여성은 남성에 비해 장타에 불리하므로 핸디를 적용해 기준 거리를 150yd로 적용한다.
이번 장타 대회의 사용 장비는 투어스테이지(TOURSTAGE) 클럽과 볼만 사용 가능하다.
시상은 △투어스테이지 캐디백 △투어스테이지 드라이버(파이즈-PHYZ) 투어스테이지의 파이즈(Phyz파이즈(△투어스테이지 페어웨이 우드(파이즈-PHYZ) △투어스테이지 골프공 하프더즌((파이즈-PHYZ) 등이다.
1등부터 3등까지는 캐디백,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가 주어지며 1위부터 차례로 원하는 골프용품을 선택할 수 있다. 4등부터 20등까지는 골프공 하프더즌이 주어진다.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스포츠 제비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xebiokorea)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EBIO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신선이 거닐던 이상향 찾아 떠난 '중국 후난성(湖南省)'
☞ [World Tour]하얀 숲과 푸른 호수의 나라 '벨라루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