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시베리아의 진주 ‘이르쿠츠크’… 바이칼 호수에 매료되다!
상태바
시베리아의 진주 ‘이르쿠츠크’… 바이칼 호수에 매료되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5.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시베리아의 진주 ‘이르쿠츠크’는 유럽의 예술과 낭만, 그리고 자연이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풍광으로 여행자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곳이다.

 

특히 세계 최대 청정 담수호 바이칼 호수를 유람선을 타고서 관광할 수 있어 여행 낭만을 더해준다. 또한 바이칼호의 경치가 가장 아름답다는 알혼섬을 관광하고 환바이칼 관광열차를 이용해 9시간에 이르는 시베리아 횡단철도를 체험할 수 있다.

 

키로프 광장, 스파스카야 교회, 데카브리스트 박물관 등을 통해 이르쿠츠크의 역사를 되짚어 보며, 아름답고 전원적인 시베리아 도시의 유럽 문화를 경험할 수도 있다.

 

이르쿠츠크로 떠나고 싶다면 모두투어(www.modetour.com)의 ‘세계에서 가장 큰 담수호 바이칼호수와 알혼섬 + 환바이칼열차 5박 6일’ 상품을 눈여겨보자. 이 상품은 다양한 특전을 포함하고 있어 여행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러시아의 전통 사우나 ‘반야’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몽골족의 후예인 부리야트 민족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민속 박물관과 민속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딸찌 목조 건축 박물관과 바이칼 호수 생태 박물관 관람도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물론 이르쿠츠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식 또한 놓칠 수 없다. 우스찌아르다에서 브리아트 전통식사를 제공하며, 바이칼 호수에서만 서식하는 어류 ‘오믈’시식과 러시아 보드카를 마셔볼 기회도 일정에 포함돼 있다. 빼놓을 수 없는 러시아의 특식 샤슬릭을 통해 러시아식 꼬치의 향미를 느껴볼 수 있다.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이르쿠츠크 직항편을 이용, 5~10월 매주 월, 금 출발하는 상품이며 가격은 169만원부터다. 직항편을 이용하기 때문에 비행시간도 3시간 반이면 이르쿠츠크에 닿을 수 있다.

 

이외에도 조기예약자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90일 전 예약시 15만원을, 60일 전 예약시 10만원을, 30일 전 예약시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문의 1544-5252

 

☞ 캄캄한 밤이면 별빛 달빛이 친구 되어주는 곳

 

☞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 ‘말레이시아 조호’

 

☞ [철도 힐링 투어] 새로운 광경 만나니 즐거워…

 

☞ 관광열차 타고 백두대간으로~ “이런 광경 난생 처음이야…”

 

☞ 헝가리 부다페스트,환상적인 야경에 반하다!

 

☞ 지구촌, 흥겨운 문화 축제에 들뜨다!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