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추석 황금연휴, 지금부터 여행계획 세워 떠나요!
상태바
추석 황금연휴, 지금부터 여행계획 세워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5.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추석 여행예찬’ 기획전 열어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한진관광 KAL투어(www.kaltour.com)가 추석 황금연휴를 위한 ‘추석 여행예찬’ 기획전을 열었다.

올해 추석연휴는 이틀만 휴가를 내면 9일 동안 쉴 수 있어 그동안 계획만 세웠던 유럽여행이나 여유롭게 가족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에 한진관광은 미주부터 유럽, 동남아는 물론 이집트, 지중해,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까지 환상적인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미국과 캐나다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미동부+캐나다동부 여행’에서는 세계 경제와 패션의 중심지 뉴욕, 미국의 수도 워싱턴, 세계 3대 폭포 나이아가라, 캐나다 제1의 도시 토론토,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 퀘백 등을 다니며 북미문화를 흠뻑 느껴볼 수 있다.

신혼여행, 편안한 가족여행을 원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호텔과 휴식을 즐기는 괌 여행과 하와이 여행도 좋다.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해양스포츠와 최고급 시설을 즐기며 재충전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괌 여행 상품은 성인과 동반한 만12세 미만 아동의 경우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자녀와 함께 여행을 하고 싶은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다.

시간이 부족해 미뤄뒀던 유럽여행, 인생에 한번쯤 도전하고 싶은 캠핑 투어 계획도 추석 연휴기간을 이용해 떠나보자.

유럽에서도 나라 한 곳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 이탈리아가 제격이다. 한진관광은 패션의 도시 밀라노부터 물의 도시 베니스, 천년 역사의 로마, 지중해의 아름다운 소도시 소렌토와 나폴리까지 북쪽에서 남쪽까지 여행하는 ‘이탈리아 완전 일주’ 여행 상품도 마련돼 있다.

‘뉴질랜드 캠퍼밴 에코원정대’는 프리미엄 캠퍼밴을 이용해 뉴질랜드의 구석구석 찾아가는 일정이다. 이색적인 캠핑밴 여행에는 영화 반지의 제왕에 등장한 마타마타 호빗마을, 침식된 동굴들과 여러 섬들이 이어지는 커시드럴 코브, 천연 온처수가 나오는 핫 워터 비치, 뉴질랜드의 가장 큰 타우포 호수 등 즐거운 어드벤처가 기다리고 있다.

영화 타이타닉을 보고 크루즈 여행을 한번쯤 꿈꿔 봤다면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을 여행하는 ‘서부지중해 MSC 크루즈’ 상품과, 미국 시애틀에서 출발해 알래스카, 빅토리아 등을 여행하는 ‘알래스카 글레이서 베이 빙하 여행’도 좋다. 문의1566-1155

☞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여행지 ‘말레이시아 조호’

☞ [철도 힐링 투어] 새로운 광경 만나니 즐거워…

☞ 관광열차 타고 백두대간으로~ “이런 광경 난생 처음이야…”

☞ 헝가리 부다페스트,환상적인 야경에 반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