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알래스카서 만년 빙하와 범고래 춤 만나다!
상태바
알래스카서 만년 빙하와 범고래 춤 만나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5.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알래스카 빙하여행 기획전’열어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만년 빙하와 범고래의 춤을 만날 수 있는 곳, 평생 잊지 못할 여름을 꿈꾼다면 ‘위대한 땅’알래스카로 떠나자.

▲발데즈

알래스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빙하 탐험’. 알래스카에는 크고 작은 빙하가 약 10만개 있으며, 이중 콜럼비아, 스워드, 마타누스카 등이 3대 빙하로 꼽힌다. 이들 빙하를 고급 크루즈와 경비행기를 이용하거나 하이킹을 하며 감상하는 것이 알래스카 여행의 백미다.

 

알래스카의 빙하지대는 극한의 추위로 1년에 단 4개월만 접근이 가능하다. 이 시기에 맞춰 한진관광 KAL투어(www.kaltour. com)는 오는 7~8월 대한항공 직항기로 떠나는 알래스카 기획전을 마련한다.

 

한진관광이 마련한 알래스카 여행상품은 발데즈 코스, 알리에스카 코스, 알래스카 직항 항공권 상품이 있다.

 

발데즈 코스는 발데즈-마타누스카-타키트나를 관광하는 코스다. 알래스카의 스위스로 불리는 발데즈에서 고급 유람선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을 타고 10,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콜럼비아 빙하를 관광한다.

 

▲마타누스카 빙하

콜럼비아 빙하는 얼음 두께가 1,000m가 넘는 곳도 있어 웬만한 섬 크기의 규모를 자랑한다. 넋을 놓고 빙하를 지켜보다 보면 어느덧 험프백 고래 무리, 범고래, 수 백 마리의 바다사자와 대머리 독수리 등의 희귀한 해상 동물들을 만나게 된다.

 

알리에스카 코스는 마타누스카–타키트나–위디어–스워드를 둘러보는 여정으로 유람선 빙하 관광과 알래스카 레일로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위디어에서는 ‘필립스 26 그레이셔 고급 유람선’을 타고 물개, 수달, 독수리 등 해양생태계와 만년빙하 위디어 빙하를 감상한다.

 

스워드로 이동하기 위해 오르는 알래스카 레일로드는 추카치 산맥을 배경으로 자연과 바다, 빙하를 감상할 수 있는 알래스카의 특별한 기차여행이다. 스워드에서는 ‘세계 최대 산빙하’로 불리는 액시트 빙하를 만나게 되는데 이 빙하에 이르는 길은 알래스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이킹 코스로 꼽힌다.

 

▲스워드

두 코스 모두 최대 육지 하 마타누스카에서 직접 빙하 위를 걸으며 알래스카를 감상하는 여행과 앵커리지의 산악인 마을 타키트나 투어를 포함하고 있다. 타키트나는 우리나라 전설의 산악인 故 고상돈 묘역이 있어 한국인들에게 의미가 있는 곳이다. 타키트나에서 추가 상품인 경비행기 투어를 선택한다면 빙하지대와 디날리 국립공원을 하늘에서 감상할 수도 있다.

 

대한항공 직항 알래스카 여행은 7월 27일, 31일, 8월4일 단 3회 출발한다. 가격은 발데즈 코스가 3,990,000원부터, 알리에스카 코스는 4,290,000원부터, 알래스카 직항 항공권은 1,600,000원부터다.

 

한진관광은 발데즈와 알리에스카 코스 상품을 출발 60일 전 예약 시 15만원 할인, 출발 45일 전 예약 시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또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약 6000마일 적립, 10명 이상 단체 예약 시 신라면세점 기프트카드 5만원권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 1566-1155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이스탄불 뮤직 페스티벌' 터키서 6월 4일 개막

 

화려한 색채에 빠지다 ‘컬러 오브 말레이시아’

 

경주엑스포 ‘플라잉’보고 중국으로 여행가자

 

서천군,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