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여행박람회 참가하고 ‘세계일주’ 기회 잡자!
상태바
여행박람회 참가하고 ‘세계일주’ 기회 잡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5.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세계일주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24~26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3장의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여행박람회 초청장 출력 이벤트에서 7777번째로 초청장을 출력하는 고객에게 황금초청장을 제공하며, 이는 여행박람회 현장에서 세계일주 항공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계일주 항공권’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hits2013.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간단한 설문조사를 거쳐 무료 초청장을 출력하면 된다.

또 여행박람회 현장에서도 세계일주 항공권 증정 이벤트가 마련된다. ‘세계일주 항공권을 잡아라’ 부스를 방문해 입장권으로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해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담청자는 31일 발표하며,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세계일주 항공권은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인 27개 항공사를 이용해 전세계 194개국의 1,329개 취항지로 여행이 가능하다. 유류할증료 및 TAX는 당첨자 부담이며,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하다. 단, 본인이 이용할 수 없을 경우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 권으로 대체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 구경 오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문화 관련 600여개 업체에서 700여개 부스에 참가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여행 축제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트렌드 및 전세계 여행정보, 다양한 여행상품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차타고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가자!

'이스탄불 뮤직 페스티벌' 터키서 6월 4일 개막

화려한 색채에 빠지다 ‘컬러 오브 말레이시아’

경주엑스포 ‘플라잉’보고 중국으로 여행가자

서천군,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